안녕하세요? 리뷰24시입니다. 



숯을 만들때 생기는 연기와 외부 공기가 접촉해 액화되어 생긴것으로 냄새는 심하지만 다양한 효능을 가지고 있는 목초액 효능, 목초액 사용법, 목초액 부작용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목초액은 6개월 이상 숙성을 시켜서 독성과 유해물질을 제거한 것으로 냄새가 심하고, 피부에 직접적으로 발랐을때 예민한 피부일 경우 부어오를 수 있습니다. 



PH 3으로 산성을 띄고, 물 80~90%에 아세트산이 3%가량 들어있고 이 밖에도 200여종의 유기물이 소량 함유되어 있습니다. 



한번에 너무 많이 사용하면 자극이 되지만 소량으로 조금만 사용하면 도움이 되는 목초액 효능, 목초액 사용법, 목초액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초액 효능 - 목초액 사용법


목초액 효능, 목초액 사용법, 목초액 부작용



■ 목초액 효능 - 목초액 사용법



▷ 정로환, 정장제의 원료 중 하나로 사용됩니다. 


▷ 아토피, 무좀 등의 피부질환에 사용됩니다. 성인은 그냥 사용해도 되지만, 피부가 약하거나 민감한 아이들의 경우 10배정도 희석해서 사용하는 것이 좋고, 얼굴에는 바르면 안됩니다. 


▷ 피부미용 (곡물팩을 만들때 아주 소량을 넣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벌레 물렸을때 


▷ 소독 및 해충제거, 잡초 제거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목초액 부작용


목초액 효능, 목초액 사용법, 목초액 부작용



■ 목초액 부작용



고약하면서 심한 냄새를 가지고 있어 외출시에 바를 수 없고, 민감하고 약한 피부일때에는 꼭 희석시켜서 사용해야됩니다. 



많은 양을 사용했을때 피부가 따갑고 빨개지는 증상이 생길 수 있고, 눈 주변에 바를 경우 시력상실이 될 수도 있기때문에 얼굴에 직접적으로 절대 바르면 안됩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리뷰24시

댓글을 달아 주세요